본문 바로가기
맛집

(방배 추천) 쥬시

by multimillionaire 2022. 11. 28.
반응형

방배 추천 쥬시입니다.

 

여기는 쥬시입니다..

방배-쥬시

 

점심으로 배를 채우고 어떤 후식을 먹을까 고민하던 차!!!!

마침 눈에 띄던 쥬시!!

사람들이 줄 서있길래 왜 줄 서있나 하고 호기심에 갔다.

여기 뭔가 하고 있었다...

방배-쥬시

 

아메리카노 가격이 무려 1000!! 무슨 편의점 커피보다 쌌다.

그래서 사람들이 많았구나 하고 들어갔다. 줄을 기다릴까 말까 하다 한번 먹어보자 해서 들어갔다.

우리는 셋이라서 파망(?), 오렌지(?), 내 거는 초코 바나나였다..

진짜 가격은 참 착했다. 15002000. 뭐가 남을까 생각하면 서 먹었다. 그러나 남 걱정보다 내 걱정을 해야지 하며 쓸데없는 생각을 관두었다.

방배-쥬시

 

내가 먹은 초코 바나나다.. 맛은.... 정확하게 표현하면 가성비 갑이라고 말하고 싶다.

정말 과일만 갈아서 만들었는지 아주 달지는 않았다. 물론 본인은 단거를 좋아한다.

그렇지만 진짜 가성비가 짱짱이니 사람들이 줄 서서 먹지 않을 수 없었다.

다들 주머니 사정은 어렵고 후식은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은 프랜차이즈 점이다.

728x90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(방매 맛집) MR.Choi 스파게티  (0) 2022.11.18

댓글